호치 다이어리

그것이 알고싶다 "리펜트 헤븐" 요약정리. 인간 농장? N번방을 뛰어넘는 성범죄 사건 (위치 첨부) 본문

연예,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리펜트 헤븐" 요약정리. 인간 농장? N번방을 뛰어넘는 성범죄 사건 (위치 첨부)

Helen lee 2021. 1. 17. 12:52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사태, N번방을 이어 또다시 대한민국을 놀라게 만든 끔직한 성범죄 사건이 SBS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 등장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일이 지금 세상에 있다는 것이 정말 믿기지 않을 뿐인데..

(아직 사건이 판결이 되지 않은만큼 보도된 모든 내용이 사실인지 여부는 밝혀져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과거 목사였다가 이단으로 제명된 오모씨의 범죄행각은 3명의 여성의 고소로 인해 드러나게 되었다. 2002년부터 10년간 성착취를 당했다는 내용이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Y교회 인간농장 성범죄 그것이 알고싶다 Y교회 인간농장 성범죄 그것이 알고싶다 Y교회 인간농장 성범죄 그것이 알고싶다 Y교회 인간농장 성범죄 그것이 알고싶다 Y교회 인간농장 성범죄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 곳에서 벌어진 일들은 기본적인 상식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많다.

가장 큰 범죄사실은 '영맥'과 '물맥'이라 불리우는 청년들의 존재다.

 

'영맥'이라 불리는 사람들은 오모씨의 시중을 들며 영적인 에너지를 돕는 신도를 말하는 것으로 성폭행의 피해자들이다.

그들은 성폭행을 당했을 뿐 아니라 동영상을 촬영당하고 심지어 친족간의 유사 성행위까지 강요당한 것으로 보도됐다.

(노예도 아니고 정말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다.)

그 뿐만 아니라 이 곳에서는 오모씨의 명에 의해 서로 모르는 사람임에도 결혼을 강요당하고 결혼 후에 여자는 임신과 출산을 강요받아 새로운 '영맥'을 만들어 냈다고 하니 정말 충격적이다.

 

'물맥'이라 불리는 사람들은 흔히 오모씨의 돈줄 역활을 하는데 돈을 구하지 못했을 때에는 서로를 폭행하고 개똥을 얼굴에 바르는 등의 행동을 강요했다고 한다. 이들의 돈은 순전히 오모씨의 부를 축적하는데 사용되었고 전원주택도 그들의 돈으로 구매한 것이라고 하니 어느정도의 착취였을지 끔찍하다.

보도된 Y교회는 과거 '열방교회'라는 푯말을 달고 있다가 지금은 '리벤트헤븐'이라는 푯말을 달고 운영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 네이버 지도>

 

이 시대의 일이 맞나 싶을정도의 일이지만 정말 가슴아프게도 사실이라니 참 할말이 없다. 더 아쉬운 점은 과거 보도도 되고 수사가 되었음에도 오모씨와 그의 추종자들의 거짓말로 아무 처벌도 없었다는 점인데 그 때라도 막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제발 이번에는 제대로 된 처벌을 받기를, 그리고 대한민국에 다시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래본다.

 

영맥 물맥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교회 리벤트헤븐 영맥 물맥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교회 리벤트헤븐 영맥 물맥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교회 리벤트헤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