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다이어리

김태희보다 이쁜 여자? 치과의사 '이수진' 본문

연예, 이슈

김태희보다 이쁜 여자? 치과의사 '이수진'

Helen lee 2021. 1. 10. 16:14

 

<출처 : 유튜버 '이수진'>

53세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인 그녀가 학창시절 김태희보다 더 예뻤다며 영상을 올린 후 반응이 참 핫한 것 같아요 ㅎㅎ

구글 트렌드도 1등!

 

그녀의 유튜브를 보면 53세의 나이지만 바디프로필 촬영부터 정말 멋진 삶을 살고 있는데요.

참 같은 여자로서 멋지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과거 이혼을 경험하고 성형을 했지만, 그것을 숨기기보다 오픈할 수 있는 당당함과 19살 이후 크리스마스에 항상 남자친구가 있었던 그녀가 해주는 53세가 되고나서 보는 연애상담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네요.

(오늘 처음봤는데 한창 이영상 저영상 보고있었다는..)

 

14.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이수진' 여자의 인생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하게 하는 영상들이 많으니까 한번 봐보세요 ㅎ

(흠... 홍보글은 아니었는데.. 보다가 저도 빠져서 그만 ㅋㅋ)

<출처 : 유튜버 '이수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