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다이어리

<화천> 생과일 쥬스 마시러 가볼만한 곳, 킹콩쥬스 & 청춘핫도그! 본문

맛집탐방

<화천> 생과일 쥬스 마시러 가볼만한 곳, 킹콩쥬스 & 청춘핫도그!

Helen lee 2020. 7. 28. 23:35

사람이 좋아서 좋다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 곳을 포스팅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주인 아주머니 때문이라는!

진짜 친절하시고 나이가 있으신데도 열정이 대단하세요~

다양한 책을 읽으시고 또 추천해 주셨는데, 좋은 말씀들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주인 아주머니께 책 추천 받아보셔요ㅎㅎ

 

가게 정면

다들 아시는 킹콩쥬스 & 커피

청춘 쌀 핫도그 두개의 프렌차이즈를 합쳐서

킹콩쥬스 앤 청춘핫도그라고들 많이 부르시죠 ㅎㅎ

 

군인들이 많은 화천이라 군인들이 진짜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ㅠ

코로나19 때문에 면회가 적어서 그런지

군인들끼리만 단체로 많이 와있네요~

 

킹콩쥬스는 가격이 참 좋은데요~

생과일 쥬스 M사이즈는 2,000원 or 2500원!!

XL사이즈는 3,800원 or 4300원!

제철과일에 따라 금액도, 종류도 달라지니 그날그날의 메뉴판을 잘 참고하세요!

다른 메뉴들을 볼까요~

진짜 가격이 참착합니다~

가게 앞에 맛집들도 많아서 밥먹고 들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도 앞에서 밥먹고 들러서 배가 부른상태라 핫도그는 못먹고 

음료만 마셨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남편은 오파(오렌지 파인애플)~

성격 급한 남편은 바로 마셔버려서...

아주머니가 완전 가득 채워주신게 흔적만 남아있네요ㅠㅠ

커피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이런 저렴이 대용량 커피들을 종종 마시는데

커피 맛은 ★★★☆☆(평범한 저렴이 커피 맛이에요ㅎ)

대신 남편은 오파가 맛있고 시원하다며 그자리에서 한입도 안 주고 금방 다 마셔버렸어요.....

 

핫도그들 가격도 한번 볼까요~

맛은 못봤지만 냄새만 맡아도 참 맛있을거 같아요..킁킁

군인분들 외출이나 외박, 또는 면회 때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아래에 있는 지도 참고~뿅!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