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다이어리

화천, 핸드폰 어디서 구매할지 고민된다면! 바로 여기! 본문

기타

화천, 핸드폰 어디서 구매할지 고민된다면! 바로 여기!

Helen lee 2020. 8. 9. 10:53

지난주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이 난리였죠, 제 핸드폰도 침수되어

핸드폰을 바꾸러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찾은 가장 좋은 매장을 소개합니다.

항상 핸드폰을 살때 호갱이 안되기 위해 이리저리 알아보고 가지만 항상 호갱이 되곤하죠...

여기저기 전화로 원하는 기종 가격대를 알아보다 가장 친절하고 저렴하게 상담해 주셔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화천읍내로 들어가는 로터리에 있는 곳인데요.

이곳입니다~

' 오렌지 아울렛 '

참 시골같은 이름... 하지만 들어가면~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피규어들이 !!

(물론 드래곤볼 피규어가 더 많았습니다..)

매장에 가보니 지금 노트20 사전신청으로 사람들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바빠보이셨어요.

오늘도 20명 넘게 사전예약을 하셨다고 합니다.

(구석퉁이에 삼성에서 주는 사은품말고도 매장에서 사장님이 주시는 사은품이 잔뜩있었어요.

이것 말고도 테이블 하나가 더 있었는데 자세히 못찍었네요. 윗쪽 첫번째 사진 보시면 조금 나온다는 ㅎㅎ)

뭐 그건 그렇고 전 핸드폰을 당장 바꾸러 간거니까요

핸드폰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을 듣다가 원래 S20이나 벨벳으로 바꾸러 갔는데

다른 곳에선 알려주지 않았던 5G로 갔을 때의 장단점을 알려주셔서(구 가족무한사랑 해지 등)

충분히 고민하고 비교 한 끝에

저에게 가장 알맞는 핸드폰으로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게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누구 닮았는데 누구 닮은거지... 가보시고 생각나시면 댓글좀요 ㅋ_ㅋ)

그리고 피규어에 직접 대던 저에게.. 주신 에이스 저금통 피규어,,

(감사합니다~~>-<)

 

에이스 피규어에 핸드폰 일체형 충전기, 필름, 커버, 차량용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 그리고 휴지까지 다 받았어요!

대만족!!

화천에서 핸드폰 바꾸시거나 사전예약 하시는 분들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

진짜 꼭 여기로 가세요. 무조건 만족하실거예요 ㅎㅎ

 

일체의 지원이나 보상 없이 사장님의 친절과 매너, 매장에서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작성한 블로그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