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다이어리

꼰대력 테스트. 당신도 꼰대? 본문

기타

꼰대력 테스트. 당신도 꼰대?

Helen lee 2021. 1. 6. 02:22

난 내 남편이 이야기를 할 때마다 참 꼰대같다고 생각을 한다.

말만하면 "나는~" "옛날에는~" 어휴...

 

근데 어느날엔가 나도 꼰대라는 것을 느끼는 날들이 있었다.

'나는 꼰대인가?'

이제 막 들어온 신입들이 일하는 걸 보면서 답답함을 느끼고 

"어휴...너네는 그것도 못하니? 그게 얼마나 쉽게 바뀐건데! 나때는.. "

이런 말들을 하는 모습을 보면

'내가 남편한테 뭐라할 때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었다.

 

드라마 추천으로 포스팅을 하다보니까 꼰대력 테스트가 있길래...

해봤더니 난 꼰대였다 ㅠㅠ

 

혹시 당신도 꼰대 ?

<출처 : JTBC>

몇개나 나오셨나요? ㅋㅋ

나이가 먹을수록 점점 꼰대가 되어가는 접니다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