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다이어리

나는 어떤 사람일까? "MBTI 성격유형 검사" 본문

기타

나는 어떤 사람일까? "MBTI 성격유형 검사"

Helen lee 2021. 1. 19. 20:34

 

 

다른사람들이 종종 "너 성격 참 좋다"라는 이야기들을 들어요ㅎㅎㅎ (재수없었다면 죄송합니다ㅠ0ㅠ)

근데 나는 내가 어떤 성격을 갖고 있는지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찾던 중 "MBTI 성격유형 검사"를 간단하게 하는 방법이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ㅡ^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해보시면 좋을듯 ㅎㅎ 소요시간은 한 5~10분?)

회사 처음 입사할 때 "MBTI 검사"라고 엄청 오래 걸리는 검사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왜이리 문항이 많은지.. 시간도 꽤 걸렸던 것 같아요 :(

아래 사이트에서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고 해서 해봤는데요~정말 한 6분 걸린 것 같아요 ㅎㅎ

해보실 분은 아래 클릭클릭! (뒷광고 아닙니예요 ㅋㅋ 그냥 추천임..ㅎㅎ)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아래사진이 제 검사기록인데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서 다른분들도 해보시고 어떤지 이야기 해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ENFP-A !! 다들 어떤 유형이 나오셨나요?ㅎㅎ

Comments